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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판매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 : Fact.MR

by scooptips 2023. 5. 12.

시장 조사 및 경쟁 정보 제공업체인 Fact.MR이 새로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글로벌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시장은 2022년에 340억 달러에 달하며 예측 연도(2022-2032).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자산 소유권 공간의 변화하는 역학으로 인해 시장이 급증할 것입니다.

NFT는 해시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생성되고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면서 비디오 클립, JPEG 또는 PNG와 같은 디지털 자산과 부동산과 같은 물리적 자산에 연결된 암호화 토큰입니다. NFT는 훌륭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며 경제 부문에서 수많은 사용 사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의 무료 샘플 사본 다운로드 – https://www.factmr.com/connectus/sample?flag=S&rep_id=7526

ICT 인프라 개발은 대체 불가능한 토큰 시장의 성장을 위한 주요 동인 중 하나입니다. NFT를 발행, 판매, 가격 책정 및 입찰할 수 있는 디지털 플랫폼의 가용성으로 인해 비용 및 시간 효율성이 모두 높습니다. 그러나 특정 수익 창출 복잡성이 있습니다.

디지털 거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 비즈니스 공간에 유익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디지털 자산은 기본 가치를 실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방식으로 저장되고 고유하게 식별할 수 있는 모든 것으로 정의됩니다. NFT의 결과로 수익 창출 및 소유권의 새로운 방식이 현실화되고 있으며 NFT의 광범위한 채택이 광범위한 비즈니스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예측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범주별 NFT(Non-Fungible Token) 산업 연구

  • 자산 유형별 NFT 시장:
    • 물리적 자산
    • 디지털 자산
    • Metadata
  • 카테고리별 NFT 시장:
    • 삽화
    • 수집품
    • 도메인 이름
    • 노름
    • 신원
    • 메타버스
    • 음악과 미디어
    • 실제 자산
    • 스포츠 용품
    • 티켓
    • 가상 아이템
    • 기타
  • 최종 용도별 NFT 시장:
    • 개인의
    • 광고
  • 지역별 NFT 시장:
    • 아메리카
    • EMEA
    • 아시아 태평양

시장 조사의 주요 내용

  • 글로벌 NFT(Non-Fungible Token) 시장은 CAGR 25%로 2032년까지 3,167억 달러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시장은 2017-2021년 기간 동안 652.1%의 CAGR을 목격했습니다.
  • 카테고리 유형에서 디지털 자산은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2032년까지 2,622억 달러를 초과하여 CAGR 26.2%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APAC은 2021년 45.5%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장악했으며 그 위치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2022년에는 미술품과 수집품이 전체 시장 점유율의 52.9%를 차지할 것으로 보입니다.
  • 대체 불가능한 토큰에 대한 수요는 예측 기간 동안 아메리카와 EMEA에서 각각 CAGR 35.3%와 22.2%로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의 발전

NFT 공간은 특히 대유행 기간 동안 디지털 고양이 기르기에서 프로그래밍 자산 소유권에 이르기까지 크게 확장되었습니다. 협업은 NFT를 성공적으로 생성, 발행 및 판매하는 데 핵심입니다.

개인 생산자와 수집가는 이 문제를 더 간단하게 처리할 수 있지만 기업은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시장 참여자들은 NFT 비즈니스 완화를 지원하기 위해 기업, 비즈니스 및 정부와 장기적인 건설적인 협력을 개발하고 있으며, 이는 수익 창출의 일관성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더 가치 있는 통찰력 제공

Fact.MR은 새로운 제품에서 전 세계 NFT(대체 불가능한 토큰) 시장에 대한 편견 없는 분석을 제시하고, 과거 시장 데이터(2017-2021)와 2022-2032년 기간에 대한 예측 통계를 제시합니다.

이 연구는 자산 유형(물리적 자산, 디지털 자산, 메타데이터), 범주(아트워크, 수집품, 도메인 이름, 정체성, 밈, 메타버스, 음악 및 미디어, 실제 자산, 스포츠 아이템, 티켓, 가상 아이템, 기타) 및 최종 사용(개인, 상업), 전 세계 주요 지역(미주, EMEA,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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