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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글로벌 강화 유제품 시장 수익, 향후 몇 년 동안 강력한 성장 기록 : Fact.MR

by scooptips 2023. 2. 7.

필수 영양소로 강화된 식품은 지난 수십 년 동안 널리 채택되어 강화 유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Fact.MR의 최신 보고서에 따르면 강화 유제품에 대한 수요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19~2026년 예측 기간 동안 약 560억 달러의 절대 $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강화 유제품은 향후 5년 동안 유망한 분야로 추정되며 상당한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우유와 유제품은 필수 영양소의 가장 좋고 쉽게 구할 수 있는 공급원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일련의 생산 공정은 영양소 흡수를 방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강화는 우유와 그 파생물에서 손실된 모든 영양소를 보충하는 필수 기능을 수행합니다. 영양 결핍의 근절을 목표로 하는 정부 프로그램의 침투로 인해 업계에서는 강화 우유, 분유, 유아용 조제분유 및 기타 다양한 유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목격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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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ww.factmr.com

강화 유제품 시장 : 세분화

FactMR의 연구는 제품 유형, 미량 영양소, 판매 채널 및 지역을 기준으로 강화 유제품 시장을 세분화했습니다.

상품 유형
  • 우유
  • 분유 및 분유
  • 맛을 낸 우유
  • 치즈
  • 유제품 요거트
  • 다른 제품들
미량 영양소
  • 비타민
  • 탄산수
  • 기타 강화 영양소
판매 채널
  • 현대 무역
  • 편의점
  • 백화점
  • 약국
  • 온라인 상점
  • 기타 판매 채널
지역
  • 북아메리카
  • 라틴 아메리카
  • 유럽
  •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APEJ)
  • 일본
  • 중동 및 아프리카(MEA)

 

글로벌 강화 유제품 시장의 주요 테이크 아웃

  • 강화 유제품의 분유 및 분유 제품 유형 부문은 시장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하며 예측 기간 동안 강화 유제품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구.
  • 강화 유제품의 비타민 미량 영양소는 주로 전 세계 강화 유제품 소비에 기여하고 있으며 우유, 분유 및 분유의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1.5배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일본을 제외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강화 유제품 시장은 시장 점유율의 약 1/3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강화 유제품에 대한 소비자 성향의 증가는 다른 지역에 비해 상당한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강화 유제품의 현대 무역 판매 채널은 시장 점유율의 1/3 이상을 차지합니다. 그러나 온라인 상점은 강화 유제품의 다른 판매 채널에 비해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 맛을 낸 우유 부문은 2019-2026년 예측 기간 동안 미화 144억 달러의 절대 $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강화 유제품 시장의 제품 유형 중에서 가장 빠른 성장을 보일 것입니다.

시장의 필수성을 유지하기 위한 제품 포트폴리오 강화

Nestle SA, BASF SE 및 Danone SA 등과 같은 계층 1 강화 유제품 시장 참가자는 미국, 인도, 중국, 독일 등과 같은 잠재 시장에서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해 왔습니다.

강화 유제품의 새로운 응용 분야를 개발하기 위해 회사는 연구 개발에 돈을 투자하여 아침 우유 음료, 향이 첨가된 단백질 우유 음료 등과 같은 혁신적인 강화 유제품으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Nestle USA는 Nesquik-SuperBreakfast 단백질이 풍부한 우유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Nestle USA는 새로운 강화 유제품을 출시하여 수익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시장 리더는 R&D 이니셔티브를 통해 우위를 유지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제조업체와 식품 브랜드는 연구 개발 역량을 확장하고 있으며 글로벌 강화 유제품 시장에서 더 많은 점유율을 확보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강화 유제품의 새로운 응용 분야를 개발하기 위해 회사는 새로운 응용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자금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Nestle USA와 버지니아주 알링턴은 Nesquik-SuperBreakfast 단백질 아침 우유 음료를 출시했습니다. 이를 통해 Nestle은 시장에서 새로운 제품으로 수익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